본문 바로가기

파타야이야기

파타야 제트스키 월드컵 2016

파타야 제트스키 월드컵 2016
매년 열리는 파타야 2016년 국제 제트스키 대회가 이틀전 마지막 날이라 짬내서 다녀왔네요.
며칠 바빠서 가보지도 못하다가 아침 일찍 일어나서 제또 쌀국수 한 그릇하고 좀티엔비치로 고고씽...
올해는 국왕서거 때문에 다소 늦게 개최 된듯 하네요.



우리 대한민국의 부산팀 캐리어도 보이네요



그리고 자랑스러운 지난해 기록도 우리나라 선수가
올해는 쭉 살펴 보니까 우리나라 선수 출전은 많이 없는거 같더라구요.

언제쯤이면 돈벌어서 요런거 한대쯤 장만 할까요. ㅎㅎ
빨리 장만해서 놀러 오시는분들께 직접 서비스 하면 참 좋을 텐데 싶네요.
파타야에서 제트스키를 즐기고 이런 저런 문제로 바가지를 쒸우는 일이 잦습니다.
안전하게 제트스키를 단독으로 즐기실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행사장 주변에 오픈한 한국 빙설 부스에서 빙설 한그릇도 하고...
이쁜 행사 도우미들 사진도 한컷 ㅋㅋ

아래는 지난해 제트스키 월드컵 대회 자료사진
올해는 마침 마지막날 가게 되어서 티켓 구매를 하기에는 돈이 좀 아깝더라구요 ^^
그래서 사진이 전부 먼발치에서 찍힌것들 밖에 없네요.

파타야, 방콕 및 태국여행의 길잡이 

호텔, 풀빌라, 투어, 픽업 문의 언제든지 카톡 chokdeemin 으로 연락주세요. ^^

기타 태국 여행에 필요한 어떤 상담도 환영 입니다.

방콕자유여행, 파타야자유여행 천소와 함께
카톡&라인 : chokdeemin
태국현지 0928197751
한국발신 001 66 92 819 7751

- 방콕,파타야 자유여행 무료 상담
- 태국 전역 호텔 예약
- 방콕, 파타야 투어 및 각종 할인 입장권
- 방콕골프투어, 파타야골프투어 가이드
- 방콕공항픽업, 방콕픽업, 파타야픽업 서비스
- 방콕, 파타야 가이드.

- 파타야 가라오케 문의